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피자 맛집 색다르게 맛있는 남자피자

반응형

피자맛집 색다르게 맛있는 남자피자




집 주변에서 우연히 본 남자피자!


왠지 모르게

색다른 특별한 맛이 있을 것 만 같은

느낌이 팍팍~^^


언제 꼭 먹어봐야지~ 했었는데

이제서야 먹었네요. ㅋㅋ



남자피자의 대표 메뉴인

남자피자와 윙을 주문했는데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궁금~^^



남자피자는 13인치와 18인치가 있는데요.

대식가인 저는 당연히 18인치 남자피자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18인치의 크기가 대단하죠~^^



지금까지 먹어 본 피자와는 다른 향의

맛있는 피자!


저는 원래 향이 좀 강한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만족하고 맛있게 먹었는데요.

혹시 강한 향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조금은 맞지 않을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도 살짝 들었습니다.


아낌없는 풍성한 치즈와

맛있는 도우,

특별한 향이 있는 색다른 피자를 찾으신다면

남자피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