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샤브샤브뷔페 샤브쌈주머니

반응형

샤브샤브뷔페 샤브쌈주머니



요즘 다양한 무한리필, 뷔페가

많은데요.


저는 요즘 샤브샤브가 점점 더

좋아지는 거 있죠~^^



점심시간에 강남역 샤브쌈주머니

다녀왔습니당. ㅋㅋㅋ


샤브쌈주머니는

월남쌈이 같이 나와서

월남쌈도 좋아하고

샤브샤브도 좋아하는 분께

안성맞춤인 곳 인데요.



월남쌈 재료와 각종 채소, 소스는

샐러드 바에서 무한리필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뷔페라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샤브샤브 고기도 좋아하지만

월남쌈을 정말 좋아하는 저는

몇 번이나 더 리필해서

먹었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깔끔하고 정갈한 상차림과

질좋은 소고기와 월남쌈,

샐러드 바에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각종 채소와 월남쌈 재료들이 가득한

샤브샤브뷔페 샤브쌈주머니에서

풍성하고 맛있는 한 끼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