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이태원 맛집 홀리차우에서 즐기는 휴일

반응형

이태원 맛집 홀리차우에서 즐기는 휴일



많은 분이 알고 계실

이태원 맛집 홀리차우에 다녀왔습니당~^^


설 연휴 마지막 날!

뭘 하며 보내야 할까 고민하다

오랜만에 이태원 다녀왔어요.



개인 접시, 수저 세트, 물 한 잔과 짜사이의

간단하고 깔끔한 기본 상차림이 차려지고

주문한 차이나타운 샌프란시스코(2인용)를기다립니다~^^


이런 기다림의 시간이라면

매일매일 가져도 좋을 것만 같아요~ ㅋㅋㅋ



이태원 맛집 홀리차우의

차이나타운 샌프란시스코는

두 가지의 스프와
점보프론, 제너럴 쏘 치킨,

쉬림프 후라이드 라이스,

후식이 나오는데요.


저희는 완탕스프와

게살 누룽지 스프를 주문했습니다.



게살 누룽지 스프는

튀긴 누룽지가 곁들여 나오는데

스프에 넣어 같이 먹습니다.



제너럴 쏘 치킨은

닭고기와 각종 채소를 넣어 요리한 음식으로

특유의 소스맛과 어우러져서

맛있었구요.



선택 메뉴로 주문한

스위트 앤 스파이시 점보 프론은

이름 그대로 새우가 정말 점보라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한 입에 절대 다 먹을 수 없는

점보 새우와 채소가

이태원 맛집 홀리차우의 특제 소스와 만나니

그 맛을 더해주더라구요~^^



주문하고도 깜박한 채

이제 모든 메뉴가 다 나온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ㅋㅋㅋ


쉬림프 후라이드 라이스가 

또 나오는 거 있죠~^^


깜박하고 있었을 뿐인데

원래 나올 음식이 나왔을 뿐인데

괜히 득템한 기분은 뭔지... ㅋㅋㅋ



식사를 마치면

마지막 후식으로 커피나 리찌까지 나오는

이태원 맛집 홀리차우의

차이나타운 샌프란시스코는

2명이 먹기에 딱 좋은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중국음식의 기본 반찬인 짜사이는

음식점마다 그 맛의 차이가 정말 큰데

홀리차우의 짜사이는

느끼하지 않으면서 정말 맛있었는데요.


제가 먹어 본 짜사이 중에서

손가락안에 드는 맛이라고 할까요~^^


이태원 맛집 찾으신다면

홀리차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