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논현먹자골목 맛집 논현쭈꾸미

반응형

논현먹자골목 맛집 논현쭈꾸미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논현먹자골목 맛집

논현쭈꾸미에서

맛있는 숯불 주꾸미 먹고 왔어요~^^



숯불 주꾸미 2인분과 함께

기본 반찬이 나오는데요.

기본 반찬은 크게 특별하지는 않고

겉절이 김치, 무생채, 미역국, 상추쌈 등이

나왔습니다.



아하! 매운 숯불 주꾸미에 빠지면 섭섭한

계란찜도 나왔어요. ㅋㅋㅋ

처음에는 뚝배기에 넘칠 정도로

한 가득 계란찜이 나왔는데

늦게 사진을 찍었더니

가라앉았네요.. ㅠㅠㅠ



논현먹자골목 맛집 논현쭈꾸미의

맛을 더해 줄 

숯불이 들어오구요~^^


숯불 뒤로 보이는 주꾸미의 자태가

참으로 곱고 곱습니당.



숯불에 올려진 주꾸미

정말 크지 않나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 본 주꾸미중에서

가장 크고 싱싱한 것 같았는데요.


크고 싱싱한 주꾸미에

논현먹자골목 맛집 논현쭈꾸미만의

특제 소스가 더해진 그 맛도 환상일텐데

그걸 숯불에 구우니

이건 뭐 최고가 아닐 수 없잖아요~^^



숯불에 주꾸미를 굽는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는데요.


적당하게 익은 숯불 주꾸미는

정말 끝내주는 맛이었어요.


맛집 많기로 유명한

논현먹자골목 맛집으로

소문난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았어요.



주꾸미가 얼마나 싱싱하고 큰 지

숯불에서 구워 다 익었는데도

그 크기가 정말 대단하죠!


논현먹자골목 맛집 논현쭈꾸미의

특제 소스는 정말이지 늠늠 맛있어서

집에 갖고 오고 싶을 정도였습니당.



맛집 많기로 유명한

논현먹자골목 맛집의

제대로 된 맛집을 찾으신다면

논현쭈꾸미

강추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