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논현역 맛집 화끈한 닭갈비!

반응형

논현역 맛집 화끈한 닭갈비!




오늘은 논현역 맛집 백철판0410에서

화끈하게 매운 닭갈비로 냠냠했어요~^^


예전에 보통 맛의 닭갈비도 맛있었는데

매운 맛은 어떨까 하는 마음에 주문했는데요. ㅋㅋㅋ





기본 상차림이 차려지구요.

논현역 맛집 백철판0410의

화끈하게 매운 닭갈비가

마구마구 기다려집니다~






백철판0410의 주 메뉴들은

대부분 포장도 되더라구요.,


집에서 편하게 맛있는 닭갈비 먹고 싶을 때

이용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처음 상차림 이후 부터는

부족한 기본 반찬은 셀프바에서

직접 먹을만큼 가져다 먹으면 되어서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편하고 좋았습니다.





드디어 화끈하게 매운 닭갈비님 등장!!


얼마나 매울지, 얼마나 맛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만발입니다~^^





뚜껑을 덮고 타이머를 맞추고

알람이 울리기만을 하염없이 기다리는

몇 분이라는 그 시간이

얼마나 길게 느껴지는지 모를 모를이에요. ㅋㅋㅋ







드디어 논현역 맛집 백철판0410의

화끈하게 매운 닭갈비 먹방 시작할 시간이 왔습니다~^^


와우~ 생각보다 맵긴 했지만

기분나쁜 매운 맛이 아니라

계속해서 입맛당기는 그런 맛있는 매운 맛이었는데요.


많이 매운 음식을 선호하지 않는데도

입맛 당기는 매운 맛이 좋았어요~


하긴 뭔들 안 맛있겠어요?! ㅠㅠㅠ




논현역 맛집 백철판0410 매운 닭갈비의

마무리는 뭐니뭐니해도

볶음밥이잖아요. 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맛있는 볶음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계산하면서 보니 입구에 이렇게 장식장이 있던데

깔끔하고 예뻐써 사진 한 장 남겨봤어요~



맛있고 화끈하게 매운 맛을 찾으신다면

논현역 맛집 백철판0410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