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논현역 맛집 무한리필 고기집 강추!

반응형

논현역 맛집 무한리필 고기집 강추!

 


고기좋아하는 대식가인 제가

맛있는 고기를 배가 터지도록 먹고 싶을 때

가끔 가는 논현역 맛집 광개토숯불구이에

또 다녀왔습니다~^^


광개토숯불구이에는

삼겹살, 돼지고기 생갈비, 차돌양지가

무한리필로 나오는데

돼지갈비 무한리필이

1인 15,900원이구요.

돼지갈비에 양대창까지 무한리필은

1인 35,000원입니다.


그리고 무한리필 메뉴 외에도

여러 메뉴들이 있으니까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지금보니 제가 좋아하는 갈매기살도 있네요~^^

지금까지 논현역 맛집

광개토숯불구이 무한리필집에 갈 때마다

메뉴판을 잘 살펴보지 않고

항상 무한리필 메뉴만 먹어서 몰랐어요. ㅋㅋㅋ


무한리필 고기집이라고 하면

고기의 질이 조금 떨어지거나

서비스가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

할 수 있잖아요~

여기 광개토숯불구이는

고기도 좋고 서빙해주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고기를 몇 번이나 계속 리필해도

전혀 언짢아하지 않으세요~^^





메뉴판을 열심히 살펴보는 동안

기본 상차림과 치돌양지가 나왔습니당. ㅋㅋㅋ


기본 상차림은 여느 고기집과 비슷한데요.

양파슬라이스와 채소장아찌, 샐러드,

파절이, 상추쌈등이 나오구요.

오늘 메뉴의 주인공인

고기가 나옵니다.


고기를 맛있게 잘 굽는 방법 중

가장 첫 번째는

불판 데우기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고기가 나오면

바로 굽기 시작했는데요.

그렇게 하는 게 아니라

고기를 구울 불판에 열을 가해서

어느 정도 데워지고 난 후에

고기를 올려 구워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숙주나물과 파,

차돌양지인 듯한 고기는 따로

스텐 팬에 나오는데요.

살짝 익혀서 먹으면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요.


숙주랑 대파는 소고기, 돼지고기

상관없이 어느 고기와도 잘 어울리고

맛있어서 집에서도 자주 먹는답니다~





드디어 다 익었어요~^^

고기 불판을 데우는 동안

차돌양지와 숙주, 대파를 살짝 익혀서

먼저 먹으며

다른 고기를 구워주면

딱 좋습니당.


살짝 익혀주니

숙주와 대파의 아삭아삭함과

차돌양지의 부드러움이 만나

서로서로 그 맛을 더 해주는 것 같아요.




논현역 맛집 무한리필 고기집

광개토숯불구이 무한리필 고기의

장엄한 자태입니다.


기본적으로 고기의 질도 괜찮고 맛있지만

어떻게 굽느냐,

누가 굽느냐에 따라

고기의 맛이 크게 달라지더라구요.


저는 고기를 먹는 실력은 뛰어난데

고기를 굽는 실력은 그렇지 못해서

고기를 잘 못 구워요..ㅠㅠㅠ


 



달구어진 고기 불판에

고기를 부위별로 한가득 올려

맛있게 잘 구워서 먹으면

그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논현역 맛집 무한리필 고기집 

광개토숯불구이!


맛있는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무한리필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