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논현먹자골목맛집 백철판0410

반응형

논현먹자골목맛집 백철판0410



닭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당연히 닭갈비도 정말 좋아라합니다~^^


닭갈비를 좋아하는 제가 가끔 찾는

논현먹자골목맛집 백철판0410!


각각 다른 지점에서 백철판 닭갈비를 먹어봤는데

다른 프랜차이즈도 그렇듯이

지점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긴 있었는데요.


제 입맛에는 논현먹자골목에 있는 백철판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점심시간에도

닭갈비먹는 손님으로 테이블이 가득하더라구요.





논현먹자골목맛집 백철판0410의

기본 상차림으로는

샐러드와 단무지, 이름모를 채소 장아찌가

나오는데요.

채소는 흔하게 보이는 채소로

제 생각으로는 중국에서

식재료로 많이 사용하는 채소인 듯 싶어요.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먹는 채소에요~^^


기본 상차림으로 나오는

단무지, 채소 장아찌, 샐러드는

샐러드 바에서 무한리필로

직접 먹고 싶은만큼

가져다 먹으면 됩니당.




이번에는 처음으로 모둠사리를

주문해봤는데요.

백철판0410의 모둠사리에는

라면, 우동, 치즈떡, 김말이가 있고

가격은 4,000원인데요.

생각보다 양이 꽤 많았어요.

접시에 담겨있는 것만 보고도

와~ 양이 꽤 많구나~ 싶었는데

팬에 넣어 같이 볶고 먹다보니

정말 푸짐했어요.





백철판0410의 닭갈비를

볶고 볶고 또 볶고

그러다 뚜껑을 덮고 익혀주고

타이머가 울리면

뚜껑 열어 다시 뒤집으며

살짝 볶아서 냠냠냠합니다~^^


다른 닭갈비집에서는 못 본

뚜껑을 덮고 익혀주는 시간이 있어서

속살이 부드럽게 잘 익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뚜껑을 덮고 약한불에서

뜸들이듯 익혀주면

수분 증발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채소에서 우러나오는 채수와 양념이

어우러지면서 닭고기 속에 베여들어

고깃살이 더욱 촉촉하고 양념이 잘 베이는 것

아닌가 싶어요.


그냥 저의 생각이니 아닐 수 있어요~^^

어찌되었든 맛있으니 최고죠! ㅋㅋㅋ





거의 다 익고 나면

먼저 우동사리를 넣고 볶다가

라면 사리를 넣고 볶아줍니다.


볶은 우동사리에 라면사리를 섞어서 볶지 않고

각각 따로 볶는데요.

우동과 라면이 익는 시간이 달라서

그런 듯 해요.


아~ 빨랑 먹고 싶당!ㅋㅋㅋ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이러다 오늘 또

논현먹자골목맛집 백철판0410 가서

닭갈비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드디어 논현먹자골목맛집

백철판0410의 닭갈비가 완성되었습니당!

일반적인 닭갈비보다는

살짝 매콤한 백철판의 닭갈비는

너무 심하게 맵지 않고

입맛당기는 맛있는 매콤함이라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도

모두 즐길 수 있는데요.

매운맛의 강도 조절도 가능하니

좋아하는 맛으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치즈가 가득 들어 간 치즈떡이랑

우동사리, 라면사리도 먹고

채소와 고구마도 먹고

닭갈비의 포인트인 닭고기도 먹고~ ㅋㅋㅋ

이보다 다 좋을 수 없다!!


정말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고기!

저는 정말 닭고기를

늠늠 사랑합니당~^^




백철판0410 닭갈비의 마지막은

뭐니뭐니해도 볶음밥이죠~^^


닭갈비에 모듬사리까지 더해서

먹었더니 정말 정말 배가 불렀는데요.

그 와중에도 볶음밥은 먹어야지

안 먹고 가면 집에 가서 계속 생각나고

후회한다며 먹었는데요.

배가 그렇게 부른데도 어찌나 맛있던지..ㅋㅋㅋ


하...정말 저는 대식가는 대식가인가봐요.

아프리카 먹방VJ하면

그 누구보다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데 말이에요~^^


매콤하게 맛있는 닭갈비를 찾으신다면

논현먹자골목맛집 백철판0410

강추합니다!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