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족발 야식의 진리!

반응형

족발 야식의 진리!



야식의 진리에는 뭐가 있을까요?
치킨, 족발, 떡볶이, 닭발...ㅋㅋㅋ

야식으로 좋은 메뉴 정말 많은데요.

이번에는 야식의 진리 중 족발을 먹었습니당.

먹는데는 항상 부지런하고 열심인 초롱뿅이네요.ㅋㅋㅋ



반반치킨이 있다면 족발에도 반반족발이 있잖아요~^^

족발과 매운 족발을 반반으로 주문했더니

족발, 매운 족발, 메밀국수, 부침개, 겉절이

 채소쌈세트, 양파샐러드 등이 같이 왔습니다. ㅋㅋㅋ



족발의 야들야들함과

매운 족발의 맛있는 양념이

한 눈에 보이네요.
눈으로만 봐도 맛있는데 직접 먹으면 그 맛은 뭐~^^ 



같이 온 메밀막국수는 솔직히 별 기대 안 했는데

메밀막국수도 맛있고 겉절이랑 다른 음식들도

다 맛있더라구요.

족발 먹다가 새콤시원한 메밀막국수 한 입씩 먹어주니

입맛도 깔끔해지도 좋았어요~



야식의 진리!

족발과 매운 족발로

오늘도 야식의 참 맛을 봤습니당.

매일 같이 먹는 야식은 안되지만

가끔 야식이 생각날 때

야들야들한 족발 괜찮은 것 같아요~^^


특히 족발에는 콜라겐이 많아서

피부와 관절에도 좋다고 하니

더더욱 좋지 않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