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남원 광한루맛집 끝내주는 그 맛!

반응형

남원 광한루맛집 끝내주는 그 맛!



봄맞이 여행으로 다녀 온 전북 남원!

여행은 뭐라고 해도 맛집을 다녀와야

제대로 여행하고 왔구나~ 하는 거 잖아요.

그래서 찾은 남원 광한루맛집 인산인해!



남원분들의 많은 추천을 받고 다녀 온

닭한마리칼국수 전문점 인산인해의

메인 메뉴인 닭한마리는 당연하고

기본 상차림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정말 꿀맛이었는데요~^^

역시 음식은 전라도가 최고구나~ 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달은 여행이었어요. ㅋㅋ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밥상이

엄마가 차려주시는 밥상이라는데

그에 못지않게 맛있는 밥상이라

정말 기분좋고 따뜻했답니당~



맑은 육수인데도

굉장히 진한 육수가 정말 끝내줬는데요.

어느 정도 익어나온 닭한마리를

다시 잘 끓여주고!




닭한마리가 맛있게 익어가는 동안

먼저 오동통한 만두와 떡을 먹었는데요.

사실 제가 만두를 늠늠 좋아해서

왠만한 만두는 먹어도

맛있다~라고 잘 안하는데

여기 만두는 정말 저절로 감탄사가

막 나오는 거 있죠~^^




맛있는 만두와 떡을 먹다가

사장님께서 알려주신대로

묵은지와 다데기를 넣고

좀 더 끓여줬더니 

우왕~ 놀랄만한 맛이 탄생했어요. ㅋㅋ



남원 광한루맛집 인산인해의 닭한마리는

맑은 육수로만 먹어도 맛있지만

묵은지와 다데기를 넣고 끓이면

또 다른 특별한 맛이 나온다고 하더니

정말로 끝장나는 맛이었어요.




늠늠 맛있어서

언제 다 먹었는지도 모르게

쉼없이 먹다가 칼국수를 넣어서

다시 맛있게 끓여줍니당!



드디어 맛있는 칼국수까지 완성되고

또 정신없이 먹었는데요.

칼국수까지 넣고 끓여 먹으니

또 다른 맛이 나오는 거 있죠~^^



남원 인산인해에서

닭한마리에 칼국수만 먹고 오면 반칙이죠! ㅋㅋ

배가 부른데도 숟갈을 놓지 못하고

죽까지 완벽하게 다 먹고

모든 접시를 깨끗하게 비우고 왔습니당.


남원 광한루맛집 인산인해

닭한마리칼국수 안 드셔보셨다면

꼭 잡숴보세요~^^


남원시 도통동 519-1

(063)633-20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