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안양일번가 회식장소 살살 녹는 이 맛!

반응형

안양일번가 회식장소 살살 녹는 이 맛!





유난히 안양사는 친구들이 많아서

가끔 안양에서 친구들이랑 대대적으로

회식을 하는데요.

안양 회식장소로 통하는

화통집에 이번에도 다녀왔어요~^^





화통집은

안양친구들이랑 회식할 때마다 찾는

단골집인데요.

최고급 프라임급 소고기와

얼리지 않은 무항생제 생돼지고기만 나와서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고기집이라서 구워먹는 고기만 생각한다면

큰일나요~ㅋㅋㅋ

지난 번 회식 때 먹었던

화통육회는

또 얼마나 맛있는지 모르거든요~






먼저 화통집의

돼지고기 한 판을 먹었는데요.

고기엔 역시 자몽소주~캬~^^

사실 저희는 술을 잘 못 마시는데

자몽소주가 딱이더라구요~





친구들은 고기굽느라 한창인데

저는 맛있는 계란찜먹고

사진 찰칵하고~ ㅋㅋㅋ

화통집은 맛집답게

고기는 당연히 맛있고

기본 반찬들도 다 맛있어서

더욱 마음에 드는 곳인데요.






보들보들 야들야들한

돼지고기의 맛과 질감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역시 무항생제 생돼지고기는

그 맛부터 달라요~^^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왕갈비의

맛있는 돼지고기 한 판을 다 먹고

연이어 소고기 한 판까지 접수!!






소고기 한 판에는

생등심, 소갈비살, 살치살, 우삼겹, 야끼니꾸가

나오는데요.

언제 먹어도 늠늠 맛있어서

학원 친구들이랑 회식할때는

무조건 화통집으로 정했어요~^^





향긋한 깻잎에 싸서도 먹고

상추에 싸서도 먹고

새콤한 파절이랑도 먹고~

고기가 정말 맛있으니

어떻게 먹어도 맛있고

고기만 먹는 그 맛도 대박입니당!





화통집에서

고기만 먹고 가면 섭섭해서

맛있는 냉면이랑 육회주먹밥까지

먹었는데요.

후식냉면은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그런 맛이었어요.

냉면 전문점을 하셔도 대박날 듯 한

그런 맛~^^





육회주먹밥에서 또 한 번 깜놀!!

가격이 착해서 육회는 쬐끔이겠구나~했는데

아니 세상에 육회가

육회전문점보다 더 많이 들어 있는 거 있죠.

정말 아낌없이 내어주시니

역시 회식장소로는 화통집이 최고!!





소고기, 돼지고기에

냉면, 육회주먹밥까지 배부르게 먹고

오늘도 역시 향이 살아있는 원두커피로

마무리했어요.


언제 가도 맛있고

갈 때 마다 더 맛있는

안양일번가 회식장소 화통집!

영원한 단골집으로 지정했어요~^^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89

(031)443-30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