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안양1번가 맛집 꼬기는 여기!

반응형

안양1번가 맛집 꼬기는 여기!







안양1번가 맛집 화통집에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고기 먹고 왔어요~^^

어쩜 고기가 이렇게 맛있는지

먹으면 먹을수록 신기한 그런 맛!!








친구 만난다는 핑계로 안양가서는

사실은 맛있는 고기먹으러 가는 초롱뿅! ㅋㅋㅋ

고기 좋아해서 자주, 많이 먹는데

정말 이렇게 좋은 고기는

보기 드문 것 같아요~







이번에 가서 먹은

안양1번가 맛집의 고기는

그냥 돼지고기가 아니라

이베리코 흑돈의 갈비살과

올리브숙성 삼겹살이랑 우삼겹을

먹었는데요.

이베리코흑돈이 뭔가 했더니

세계 4대 진미라고 하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반찬과 계란찜은

오늘도 역시 최고의 맛을 뽐냈어요.








굽기도 전에 고기만 봐도

와~ 고기가 장난아니다! 싶었는데

맛있게 구워서 먹으니까

정말로 놀라운 맛이었어요~









무제한 세트 먹다보니

돼지고기의 다른 부위들도 먹고 싶어

안양1번가 화통집의 돼지고기 한 판도 접수했어요. ㅋㅋㅋ

이번에는 기필코 소식하리라~ 마음먹고

안양갔는데...

고기가 늠늠 맛있어 소식은 커녕

배 두들기며 먹고 왔어요~^^









맛있는 돼지고기를 부위별로

모두 한꺼번에 구워 먹었는데요.

역시 뭐 말이 필요없죠.

고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화통집 고기 꼭 드셔보셔야해요~







고기 그 자체로 맛있고

싱그러운 채소에 쌈싸서 먹으니

또 맛있고~

어떻게 먹어도 그냥 환상!!









이렇게 맛있는 고기를 먹고

적립도 해서 다음에 공짜 고기도 먹고~

점심 시간에는 또 점심 메뉴가 있어서

더욱 좋은 안양1번가 맛집 화통집!!

안양사시는 분들이 부럽네요~






명함에서도 좋은 고기의 자존심이 느껴지네요~^^

정말 질좋고 맛있는 고기를 원하신다면

맛있는 고기의 기준을 세우는

안양1번가 맛집 화통집으로!!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04번길 36

(031) 443-3007





반응형